벤틀리와 윌리엄이 영화로! 샘 해밍턴이 들려주는 '윌벤져스' 비하인드

2022. 7. 1. 13:00엔터

벤틀리와 윌리엄이 영화로! 샘 해밍턴이 들려주는 '윌벤져스' 비하인드

덕기자 PD _ 이하 Q)

샘 해밍턴 _ 이하 샘)

샘) 덕기자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샘 해밍턴입니다. 여기 처음 출연하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샘) 굉장히 영광스러운 일이거든요. 저랑 와이프 입장에서 굉장히 자랑스럽고, 굉장히 자랑하는 친구들인데, 운이 좋게 슈돌을 통해서 전세계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그런 거 보면 너무 감사한 거죠. 캐릭터 만드는 자체만으로도 영광이고… 기대도 엄청 되지만 굉장히 떨리기도 해요. 개인적으로 내가 나왔는데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요. 관람객들은 어떻게 볼지, 그거 가장 큰 핵심인 것 같아요. 보니까 벤틀리가 거의 그냥 확실히 빠졌어요.

 

“제2의 오징어 게임이 될 것”… 해외 호평 일색,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

안녕하세요. 재미주의입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종이의 집은 <오징어 게임> 이전, 세계 최고의 시리즈물로 꼽힌 스페인 TV 프로그램인데요. 범죄자들이 스페

youtext.ai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유혹하지 마! 아이돌에서 뮤지컬 배우로… 유죄인간 케이 인터뷰

케이) 덕기자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데스노트>의 케이입니다! 반갑습니다~ 덕기자) 뮤지컬 라이징 스타 케이, 관객을 만난 소감? 케이) 제가요? 어머 왜 저는 몰랐을까요? 진짜요? 제가 <데

youtext.ai

샘) 아마 집에서 봤으면 조금 더 액션이 좀 더 컸을 텐데, 누굴 해치고 이런 살짝 그런 장면이 있을 때 엄청 화나고, 열받고, 막 그랬고… 윌리엄도 엄청 헥헥거리고 되게 재미있게 봤더라고요. 근데 윌리엄은 조금 불만이 있었어요. 밴틀리가 힘센 초능력이 있고, 윌리엄은 동물들하고 소통할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라는 초능력이 있는데 윌리엄은 자기도 힘센 초능력 갖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봤을 때 성격상으로 윌리엄한테 동물들하고 소통하는 게 자기 성격에 딱 맞는 거고, 벤틀리 힘센 게 자기 성격에 딱 맞는 것 같아요.

 

요즘 인싸들 필수 노래? 지글지글 댄스 챌린지는 어디서 시작됐을까

여러분들은 혹시 지글지글 댄스라고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현재 유튜브와 틱톡에서 지글지글 댄스가 핫하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 지글지글 댄스는 도대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youtext.ai

 

일본 국민 게임 ‘슈퍼 마리오’ 캐릭터 중 한국말에서 이름을 따온 캐릭터가 있다?

슈퍼 마리오가 한창 개발되고 있었을 때의 일이다. 슈퍼 마리오 개발팀에서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악당의 이름을 논의하고 있었을 때 누군가 뜬금없이 국밥을 먹고 싶다고 말했다. 이때 슈퍼 마

youtext.ai

Q) 벤틀리가 힘이 세다고 느꼈던 순간들이 있나요?

샘) 벤틀리가 형을 잡아요, 겁도 없어요. 윌리엄하고 그냥 재미있게 놀던 형들이, 이렇게 약간 경찰 놀이하는 건데… 벤틀리가 봤을 때 자기 형을 건드리고 있다고 생각해서 뭐라고 해요, 그 형들한테. 자기보다 한 4살 큰 형들인데… 벤틀리가 자기 형을 너무 보호하려고 하는 게 굉장히 과하거든요.

 

라떼는 펭귄하면 핑구였어! 비디오대여점 인기 만화 영화 ‘핑구’에 대한 22가지 tmi

포하! 안녕하세요, 포시예요. 오늘은 포시와 함께 요즘 역주행 중인 핑구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핑구는 스위스와 영국이 함께 만든 클레이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데요. 창시자는 이탈리

youtext.ai

샘) 저도 윌리엄하고 장난치고, 이렇게 장난 싸움을 하다 보면 윌리엄이 ‘아, 아!’ 막 이렇게 놀이하면서 그러는데, 벤틀리가 그거 진짜인 줄 알고 저한테 와서 때리는 경우도 있어요. 몇 번, 제가 몇 번 맞았거든요? 엄청 세요. 진짜 코뿔소 같아요, 겁도 없고 막 밀리지도 않으니까… 다쳐도 손으로 막 안 보여주려고 해요.

Q) 혹시 그럼 윌리엄은 비슷한 동물이 있을까요?

샘) 나무늘보. 그 친구가 좀 여유가 좀, 마음에 여유가 많아서 그런 건지, 급하지 않아요, 절대. 성격은 거의 강아지? 그냥 되게 순해요. 센 척하고 싶은데도 안 돼요.

샘) 방송하면서 다양한 경험이 많지만, 이렇게 성우처럼 이렇게 직접 한 건 거의 처음이에요. 상황에 맞게 호흡도 들어가야 해요. 넘어질 때 ‘어이구, 어허, 윽’ 이런 거 다 들어가야 하는데, 생각보다 이 목소리 힘도 들어가야 하니까 조금… 진짜 보통 일이 아닌 것 같아요. 성우들은 이 목소리 관리를 굉장히 잘해야 할 것 같아요.

샘) 둘 다 되게 귀엽게 나왔어요. 제 눈앞에서 계속 애들 커가는 과정을 보니까 이건 약간 크기 전의 과정이 느껴지더라고요, 지금 캐릭터가. 진짜 제일 귀여울 때의 캐릭터인 것 같아요.

샘) 윌리엄은 굉장히 감성적이고 배려남. 벤틀리가 옷 입으려고 하는데, 오늘 형이 입고 있는 옷 나도 입고 싶다고 하면 자기 옷을 벗어줄 정도로… 벤틀리가 고집 굉장히 센 친구예요. 굉장히 세고 애교가 넘쳐요. 애니메이션에서 입고 있는 히어로복은 실제 제작했거든요. 아이들은 그걸 너무 자주 입고 싶어 해요.

샘) 저번에 윌리엄은 잘 때 입고 싶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아무리 봐도 잘 때 조금 답답하고 땀이 많이 날 것 같으니까 안 된다고 했는데… 딱 실제로 좋아하는, 밴틀리가 초록색, 윌리엄은 파란색이 제일 좋아하는 색깔이라 지금 이 나이의 아이들한테 그게 가장 멋있는 것 같아요, 히어로복.

샘) 영화랑 비슷할 것 같아요. 초능력 가지고 있으면 아이들은 그냥 막 쓸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압박도 많이 올 거고, 그냥 사람 없을 때 좀 조용히 쓰게 할 것 같아요. 아무리 봐도 그거 약간 슈퍼 히어로가 다 그렇잖아요.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하게끔 하는 이유 있는 것 같아요.

샘) 마블 쪽에서 대부분 다 좋아하고요.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헐크 다 알기는 알아요. 그런데 이 사람만 좋아한다, 이런 거는 없어요. 이상하게 막 베놈도 좋아하더라고요. 베놈은 어떻게, 약간 베놈은 악당인지, 아닌지 저도 잘 구별하기 힘든데…

샘) 저는 두 개 갖고 싶어요. 시간 멈추는 거 그리고 순간 이동, 저는 그냥 개인 시간 갖기 위해서. 시간 멈추면 그냥 한 24시간 가도 저 혼자서 24시간 동안 놀고, 다시 이동. 둘 다 있으면 마음대로 조작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그거 진짜 건전한 생각 가지고 있어야 해요. 안 그러면 진짜 나쁜 짓 많이 할 수도 있어요.

샘) 윌리엄은 다른 친구들을 위한 배려, 어떻게 보면 그거 되게 멋있는  행동이거든요. 다른 친구가 윌리엄이 가지고 있는 것 갖고 싶다? 충분히 안 줄 수도 있는데 다른 사람 기분 좋게 만들기 위해서 그렇게 배려하는 것도 그렇고… 벤틀리가 사람 말리는 걸 잘하더라고요. 저는 그거 나름대로 히어로라고 생각해요.

샘) 오프닝 노래를 제가 불렀고… 애들은 더빙을 못 했기 때문에 성우분들이 부르고, 저도 같이 불렀던 거예요. 영화 맨 마지막에 윌리엄하고 벤틀리 부르는 노래, 따로 그 쿠키 영상이 있어요. 그런데 그 쿠키 영상도 저도 볼 때마다 되게 뿌듯해요. 남다른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제가 없었을 때 어떤 표정, 어떤 행동, 어떤 모습인지 카메라로, 영상으로 담으니까 그것도 저는 너무 좋았어요.

Q) 혹시 원래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하시나요?

샘) 저는 솔직히 노래 못해요. 그래서 솔직히 노래하는 걸 조금 걱정 많이 했어요. 연습도 많이 했지만, 음악감독님이 좀 많이 도와줘가지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Q) 윌벤져스는 노래를 좋아하는 편인가요?

샘) 둘 다 노래를 되게 좋아해요. Stray Kids 많이 듣더라고요. 방찬하고 같은 호주인이라서 좀 친해졌는데, 그 계기로 애들이 Stray Kids 노래를 많이 듣기 시작했어요. 지금 그것만 부르더라고요…

샘) 하고 싶은 건 너무 많죠. 저는 좀 다양한 경험 많이 하게 해주고 싶어요.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면 이해심도 많아질 거고, 그렇게 하면 나중에 사회 생활할 때 조금 더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해요. 아이들한테 물어보면 캠핑은 무섭대요. 깜깜할 때 멧돼지 나올까 봐.

샘) 저는 이게 있기는 있는데, 스포일러 될까 봐… 감동 포인트가 있어요, 확실히 있어요. 그런데 그거 보면 진짜 제 아이들이 있다 보니까 그런 건지, 굉장히 감동받았어요. 딱 영화 보면 언제인지 알아요, 말 안 해도. 이게 되게 확실해요.

샘) 둘 다 지금은 아마 운동, 그쪽 바라는 것 같은데요? 요즘 축구선수 되고 싶은 것 같아요. 축구선수 될지, 안 될지 모르겠지만 요즘 유튜브에서 축구선수 많이 보고 있나 봐요. 저는 솔직히 뭘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자기 좋아하는 일만 하고 있으면 다른 걸 바라지 않아요.

샘)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거 같아요. 재미 포인트 있고, 감동 포인트 있으니까 누구나 그냥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샘) 아까 말씀드렸지만,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어요. 사람 힘들 때 조금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말을 전달하는 게, 또 히어로가 될 수도 있어요. 너무 크게 보지 않으면 좋을 텐데, 서로 다 남들한테 좀 베풀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하는 거죠.

샘) 애들이 등장하는 게 아니더라도 그냥 이 작품 전체로 봤을 때 너무 재미있게 봤대요. 너무 듣기 좋았던 평가였어요. 다른 사람은 2탄 준비해야 하는 거 아니냐, 막 얘기했는데요. 아직 좀 먼 얘기고… 그런데 그냥 그런 반응이 너무, 당연히 기대도 있지만 너무 떨리거든요, 긴장도 많이 돼요. 사람들은 재미있게 봤으면 좋겠어요.

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행복하고. 독립성, 사회성, 예의, 그거 다 갖춘다면 성공인 것 같아요. 그때까지 잘 지내고 행복하고 건강하다면 또 바라는 거 없어요.

샘) 애들 잘 키우고 그런 것 빼고 없는 것 같아요. 아름다운 가정, 건강한 가정이 저의 제일 큰 목적인 것 같고요. 앞으로 저도 열심히 활동하고 얼굴 보면서 서로 웃고 재미있는 일도 많았으면 저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 일도 많이 만들어주고 싶어요.

샘) 오늘 이 자리에 나와서 이렇게 인터뷰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좀 많이 진지했네요. 그렇다면 나중에 좀 더 재미있게 해 드릴게요. 그리고 우리 윌벤져스 극장판 이제 곧 개봉합니다. 여러분들도 관람하고 진짜 재미있는 시간 가졌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도 앞으로 우리 전부 다 웃을 일이 많으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사랑합니다.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덕질하는 기자-Fangirling의 이용허락을 받아 유텍스트 YouText가 제작했습니다.